조직도 및 연혁 1 페이지


조직도 및 연혁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삶! 희망씨에서 실천합니다.
바람이 많이 따뜻해 졌습니다. 
연두의 봄기운을 받아 여기저기 따스한 나눔의 연대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희망씨 이사장 서광순입니다. 

희망씨와 지속적인 관계를 맺고 세상과 연대하시는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마음이 설레입니다.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희망씨의 활동은 훨씬 다양해지고 희망씨의 만남 또한 넓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무엇보다 서로 관계 맺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해와 배려하는 마음으로 보다 세밀하고 촘촘하게 단단한 연결고리를 만들겠습니다.

노동자로 살아갈 청소년들이 좋은 생각을 갖고 일터로 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노동중심 청소년 복합문화공간 '희망공간 아띠'는 아동청소년이 꿈을 키우는 멋진 공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나눔으로 벽돌은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열심히 쌓아올리겠습니다.

우리 사회에서는 기부와 봉사라는 단어가 익숙하고 많이 쓰여왔습니다. 하지만 희망씨는 조금 다르게 나눔과 연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치열하게 살고있는 노동의 현장에서 세상을 멋지게 바라보고 생각하는 나눔과 연대가 널리널리  퍼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사장 서광순
이사장 인사말
 

더불어사는 삶 사단법인 희망씨

소재지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524 삼창빌딩 3층 | 이사장 : 서광순

전화 : 02-2236-1105 | 팩스 : 02-464-1105 | 이메일 : hopec09131105@hopec.co.kr

후원 : 우리은행 1005-502-430760 (사)희망씨

Copyright © 2019 더불어사는 삶 사단법인 희망씨.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
국민권익위원회